반응형

2022 세계수영선수권대회

 

2022 부다페스트 수영선수권대회가 열립니다. 대한민국 수영 대표팀 선수들의 경기 시청 방법 안내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무료 시청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세계 수영선수권 대회 중계

 

이번 2022 세계수영선수권대회는 티비엔 스포츠 채널 및 티빙 등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 및 무료 시청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 바랍니다.

 

https://bit.ly/FINA-World-Championships-2022

 

2022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중계 (+무료) 경기일정 시간

2022 부다페스트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정말 오랜만에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열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3년 동안 멈췄던 수영국제대회가 개최되었습니다. 장소는 바로 헝가리 부다페스트입니다.

tv.digitalfreelife.com

 

 

 TVN SPORTS 실시간 무료

 

TVN SPORTS 채널을 통해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시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를 참고하시고, 모바일로도 볼 수 있습니다.

 

https://bit.ly/tvN-SPORTS_LIVE

 

TVN SPORTS 편성표 채널번호 온에어 시청 방법(+무료)

tvN SPORTS 온에어 CJ ENM이 새로운 스포츠 전문 채널을 선보이며 그 동안 추진해 왔던 스포츠 분야로의 영역 확장에 본격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tvN SPORTS 채널은 최근 구매력과 소비가 늘

hkloveme.tistory.com

 

 

 TVING 무료 보기

 

이번 세계수영선수권대회는 티빙에서도 스트리밍으로 시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를 참고하세요.

 

http://bit.ly/TVING_free

 

티빙(TVING) 한달무료 이용 방법 (+갤럭시, 아이폰)

티빙 한달무료 이용 방법 오늘은 티빙(TVING) 한달 무료 이용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에서 TVN 온에어 무료 시청 방법 뿐 아니라 TVING 한달 무료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바랍

hkloveme.tistory.com

 

2022 부다페스트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중계는 티비엔 스포츠에서 맡았습니다. 요즘 tvn sport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스포츠 중계를 볼 수 있는데요. 이번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티비로 볼 경우 tvn sports 채널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채널 번호는 이용하는 IPTV에 따라 조금씩 다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바랍니다. 모바일로 볼 경우 티빙에서 스트리밍으로 시청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