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이웨더 로건 폴 경기

 

세기의 대결이 시작됩니다. 무패 복서 메이웨더가 유튜버 로건 폴과 경기를 갖습니다. 해당 경기는 2021년 6월 7일(한국시간) 월요일 오전 9시에 펼쳐집니다. 메이웨더와 폴의 경기 중계는 아래를 통해 시청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메이웨더 로건 폴 중계 시청 안내

 

메이웨더 로건 폴 복싱 권투 중계는 실시간 스포츠 채널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해외중계를 통해 실시간 시청도 가능하니 해당 내용 참고 바랍니다. 우리나라에서는 SPOTV NOW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http://bit.ly/SPOTV_NOW_live

 

스포티비 나우 시청 방법 SPOTV NOW (+스포티비 프라임)

SPOTV 및 SPOTV NOW 온에어 국내의 대표적인 스포츠 채널이 있다면 SPOTV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축구, 야구, 농구, 격투기 등 다양한 경기를 지상파 방송에서도 볼 수 있지만 대표적인 경기의 경우만

hkloveme.tistory.com

 

메이웨더는 무패복서로 알려진 최고의 복서입니다. 50전 50승 27KO를 기록한 복싱 선수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무패 기록을 보유한 전설적인 파이터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로건 폴과의 대결에서 강력한 승리를 자신했는데요. 과연 어떤 경기를 펼칠지 기대됩니다.

약간 불리한 점이 있다면 나이와 신장, 그리고 몸무게인데요. 로건폴 역시 유튜버이지만 일본 킥복서와의 대결에서 TKO 승리를 한 기록이 있을 만큼 실력이 있습니다.

 

이번 매치는 동생 제이크 폴이 벤 아스크렌을 꺾은 이후 형인 로건 폴이 메이웨더를 도발하면서 성사되었습니다. 로건 폴은 무승 1패라는 초라한 프로 복싱 성적을 가지고 있지만 신체 조건에서는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는데요.

 

 

메이웨더 보다 15cm가 큰 183cm의 장신이고 경기 당일 기준으로 몸무게도 20kg의 차이가 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메이웨더와 로건 폴은 서로 도발하고 신경전을 벌이며 ‘머니 게임’을 성사시켰다. 링 밖에서 시끄러운 잡음을 만들었던 둘이 링 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전 세계 격투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더 머니’ 플로이드 메이웨더는 50승 무패의 복서다. 프로 50승을 달성한 뒤에는 일명 스폐셜 매치만을 간간이 뛰고 있다. 지난 2018년 12월 치러진 일본 킥복서 나스카와 텐신과의 경기에서는 1라운드 2분 19초 만에 TKO 승리를 거뒀다. 


그의 상대 로건 폴은 2300만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명 유튜버다. 지난 18일 전 UFC 파이터 벤 아스크렌을 꺾은 제이크 폴의 친형이기도 하다. 프로 복싱 전적은 1전 1패.


비록 무승 1패라는 초라한 프로 복싱 성적을 가지고 있지만 로건은 신체 조건에서는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 메이웨더보다 15cm가 큰 188cm의 장신이고, 경기 당일 기준으로 20kg 정도의 몸무게 차이가 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패배’라는 단어를 모르는 메이웨더는 호기롭게 도전장을 내민 상대들에게 늘 그렇듯이 승리해왔다. 그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로건 폴을 끝내는 시점은 내가 결정한다”라는 말을 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수많은 도발과 신경전을 통해 관심을 모으는 이 경기는 7일 월요일 오전 9시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PC/모바일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스마트TV 앱을 통해 큰 화면으로도 즐길 수 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