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지웰 복지몰 주소 찾는 방법(회사별)

이지웰 복지몰 접속 방법 안내

 

이지웰 복지몰은 회사나 공무원을 위한 복지 관련 사이트입니다. 규모가 있는 회사는 고유의 복지몰이 있는데요. 공공기관 역시 복지몰을 운영하며 공무원들이 좀 더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혹시 이지웰 복지몰 주소 찾는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이지웰 복지몰 안

 

공무원 또는 직장인들이 복지 관련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복지몰 가운데 인지도가 높은 곳이 이지웰페어 입니다. 이런 곳은 일반인들은 접근이 어렵기 때문에 폐쇄몰이라고도 하는데요.

우리가 보통 인터넷을 이용해 쇼핑하는 온라인마켓은 오픈마켓이라고 부릅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곳인데, 대표적으로 쿠팡, 위메프, 네이버 쇼핑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공무원을 대상으로 하는 연금 매장 또는 대기업 등의 선택적 복지 시스템을 운영하는 곳에서는 해당 직장이나 공공기관에서 일하는 직원이나 임원 등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사람들은 이용이 어렵기 때문에 폐쇄몰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지웰 복지몰 혜택

 

 

이지웰 복지몰을 이용하면 최대 5%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중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연말정산 혜택도 있습니다. 본인카드로 결제 시 연봉의 25% 이상 사용시 연말정산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사용금액의 15%, 체크카드는 30%가 적용됩니다.

다만, 복지몰 이용시 적립된 포인트로 구매한 것은 연말정산시 공제되지 않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혜택들이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참여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 리스트

 

이지웰을 통해서 복지몰을 운영하는 공공기관과 민간기업 리스트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곳이 운영 중이며 대표적인 곳만 안내드립니다.

 

 

공공기관 외에도 국내 대기업에서도 복지몰을 운영합니다. 중소기업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직원들에게 정해진 월급 이외에 직원 재교육과 사기 진작을 위해 복리후생비를 지급하며 현금이 아닌 회사에서 정한 포인트로 지급하기 때문에 그 포인트를 이용해 복지몰에서 취급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지웰 복지몰 주소 찾는 방법

 

이지웰 복지몰은 폐쇄몰이기 때문에 주소를 찾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회사코드를 알아야 접속이 가능한데요.

아래의 설명을 통해 이지웰 복지몰 주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1. 회사코드를 이용한 주소 찾기

 

회사 코드를 알면 쉽게 접속할 수 있는데요. 우선 예시로 회사별 이지웰 복지몰 바로가기 주소를 링크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경기도 교육청 복지몰

 

코레일 복지몰

 

강원도 교육청 복지몰

 

 

여기서 말하는 회사코드는 소속 공공기관이나 회사에 배정된 영문 코드입니다.

잘 모르시다면 아래의 이지웰 상담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 02-3282-0579

 

 

또는 소속 회사의 복지담당자에게 문의하셔도 됩니다.

2. 검색을 통한 주소 찾기

 

상담센터 또는 복지담당자에게 문의하는 것이 번거롭다면 쉽게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구글 포털 검색에서 회사이름과 함께 이지웰을 붙여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코레일의 경우, "코레일 이지웰"을 아래와 같이 검색하면 나옵니다.

 

 

해당 사이트를 클릭하면 복지몰 사이트로 이동하며 로그인을 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pc 뿐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이런 방식으로 해당 회사명 + 이지웰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회사명+이지웰로 검색했을 때 나오지 않는다면, 회사명을 영문으로 해서 직접 주소창에 검색해 보면 대부분 나옵니다.

 

 

키움증권의 경우 검색이 나오지 않습니다. 이럴 때는 kiwoom.ezwel.com 으로 검색하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