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철수 오세훈 토론 중계

 

서울 시장 후보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여권의 경우 박영선 후보가 우세한 가운데 야권에서는 안철수 후보와 오세훈 후보의 단일화 문제가 핫이슈입니다. 그리고 오늘 토론회가 정해졌는데요. TV 토론회는 한번만 하기로 했고 여론조사를 통해 결정될 것 같습니다.

 

 

 

 

안철수 오세훈의 TV 토론 중계는 채널A를 비롯해 8개의 방송사에서 진행됩니다.

대표적으로 JTBC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시청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안철수 오세훈 TV 토론회 시청 바로가기

 

https://bit.ly/JTBC_ONAIR_NOW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방법 (+JTBC SPORTS) JTBC NOW 로그인 없이 이용안내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안내 JTBC NOW 이용방법 알아보기 요즘에는 지상파 방송보다 케이블 또는 종편 채널의 예능 드리마가 대세입니다. 특히 JTBC는 종편 채널로 최근 가장 급부상하는 채널 가운

hkloveme.tistory.com

 

 

4월 7일 서울시장 보궐선거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아직도 야권 단일후보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오늘 오세훈 국민의힘 후보와 안철수 국민의당 후보가 TV 토론에서 맞붙습니다.

 

두 후보는 오후 5시 30분 서울 영등포구 KNK 더플러스 스튜디오에서 1시간 20분정도 토론을 하면서 후보 검증에 나서는데요.

 

이번 토론회는 단일화를 3일 남겨둔 시점이기에 야권 단일화와 관련한 최대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지상파를 비롯해 여러 채널에서 생중계하는데요.

 

 

우선 단일화 여론조사 전에 방송사주관 TV 토론회를 오늘 한 차례 열고 2개의 여론조사업체에서 여론조사를 하기로 정했습니다. 여론조사 문항은 오늘 오후 협의를 합니다.

 

이번 토론회는 후보 모두 발언, 사회자 공통질문, 주도권 토론, 자유토론, 마무리발언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사회는 신율 명지대 교수가 맡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